CAFE

[스크랩] [흥미돋]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작성자유희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80,005 목록 댓글 69

출처 : 여성시대 유희진
https://youtu.be/y9VY7Xggs2U








이 날...



우와~ 살게 많은데? 하면서 집는거


그리고 초코소라빵

성심당 사건의 서막 ㅋㅋㅋㅋㅋ

번만 두개 고름

대전인들 탄식중 ㅋㅋㅋㅋㅋㅋ

마크가 꽈배기만 사는거보고 현혹 당함


외절애

한명은 소보로만 조짐


쇼핑완이래 하
보니까 갈비들인 이유가있네
먹을거에 대한 궁금증이 없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무위소총든고양이 | 작성시간 26.06.15 대전인은 아닌데 개화나뇌
  • 작성자TADC | 작성시간 26.06.15 초코소라빵은 맛있긴 해…ㅎ
  • 작성자두바이쫀딕쿠키 | 작성시간 26.06.15 아 갈비들인이유 개웃긴다ㅋㅋㅋㅋㅋ
  • 작성자MAGNET | 작성시간 26.06.15 코시국에 너무 쉽게 다 사보고 맛 본 후 샌드위치정거장가서 샌드위치만 사먹음 ㅋㅋ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18 저런 애들은 먹어도 모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