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쓰다듬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어?.twt

작성자열받지만참아야됨|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피밀 작성시간26.06.14 ㅈㄹ ㄱㅇㅇ ㅠㅠㅠㅠ
  • 작성자 복띠리 작성시간26.06.14 너 공 어딨어? 이럼 가서 공 쳐다봄ㅋㅋㅋㅋ
  • 작성자 해마코끼리 작성시간26.06.14 내가 물마실때마다 지도 마시겠다고 하는데 내가 뜨거운물 마시고있어서 이거 뜨거워 가서 너꺼 마셔 하니까 지 물그릇가서 마심 미친 천재강쥐ㄷㄷㄷ
  • 작성자 11호선 작성시간26.06.14 내가 동생부르면 방문 개 긁었어 ㅋㅋㅋㅋㅋ
  • 작성자 러브윈즈올 작성시간26.06.14 졸귀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인젤라스틴 작성시간26.06.14 우리 강아지는 산책, 갈까?, 간식, 밥 먹자 알아들음
  • 작성자 아브언 작성시간26.06.14 진짜 잘 알아들어 우리 강아지 지가 한 번 먹은 물 절대 안 먹는데 내가 물 갈아준 줄 모르고 정수기 앞에서 기다리더라고 그래서 아니야~ 저거 새로 뜬 물이야 너가 못 봐서 그래 가서 확인해봐 하니까 의심쩍은 표정으로 가더니 촵촵 먹더라
  • 작성자 선생님저희남편이화가많이났어요 작성시간26.06.14 ㄱㅇㅇ
  • 작성자 우루왁끼 작성시간26.06.14 밤 10시마다 약 먹는데 내가 까먹어서 10분정도 넘기면 와서 꾸짖을 갈!!!! 함 ㅌㅋㅌㅋㅋ
  • 작성자 ongoing 작성시간26.06.14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 작성자 2026 합격 목표 달성 작성시간26.06.14 우리애기는 어야 갈까?? 하면 자기 옷들어있는 서랍장 가서 박박 긁엌ㅋㅋㅋㅋ 나가니까 옷입히라고ㅠ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2026 합격 목표 달성 작성시간26.06.14 여름에는 가족들이 모기있다!!! 하면 에프킬라 찾아가서 박박 긁어서 쓰러뜨림ㅠㅠㅠㅠㅠ 뿌리라고ㅠㅠㅠㅠ
  • 작성자 칷cxxicx8 작성시간26.06.14 우리 애는 나 달래주기까지 함... 내 옆에 누워있다가 혼자만의 시간 갖고 싶어서 가끔 나 떠날 때 있거든..? 그럼 내가 아아악!!나 두고 어디가냐고오오옭!!!!하면 헉!;;미안미안;;하면서 댕레벌떡 다시 와서 내 옆에 와서 입술 핥아주면서 달래줌..^_ㅠ... 그럼 엄마가 이거 보고 기겁함..(당연함. 나 3n살, 강아 2살임 ㅅ뷰ㅠㅠ) 그치만 니가 먼저 꼬셨잖아...
  • 답댓글 작성자 퍼컬전문가 작성시간26.06.14 아 양갱이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ㅠㅠㅠㅠ
  • 작성자 이디야 수박주스 작성시간26.06.14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후루룩꾹꾹국수 작성시간26.06.14 나도 맨날 우리집 고양이한테 ㅋㅋㅋㅋㅋ가서 형아 깨워 이럼ㅋㅋㅋ
  • 작성자 제춘식 작성시간26.06.14 졸귀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요리솥 작성시간26.06.15 아니 산책<단어 알아듣는거같길래 그냥 나갈까? 했는데도 알아듣는거야 그래서 영어로 go 했는데 알아들어; 최후의 방법으로 앞뒤 다 자르고 빵살겸…(산책갔다올까) 했는데 알아들음ㅋㅋㅋㅋㅋㅋ 아니 전부 다 엄마랑 일상대화하다가 던진 말인데 귀신같이 알아듣고 난리남
  • 작성자 럭키비키 내 좌우명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엄마한테 갖다와 하면 엄마한테 가고... 아빠 델꼬와 하면 아빠한테 감..
  • 작성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15 뭐야 너무귀엽다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