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자들이 지금 트위터에서 부럽다고 하는 것.twt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eremony 작성시간26.06.14 아니 일단 왤케 촌스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춘 작성시간26.06.14 꾸꾸최대치에 3만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믹스커피주세요 작성시간26.06.14 나 일본에 사는 가족결혼식 참석해봤는데 진짜 공주처럼 꾸미고가서 최소 2-3만엔 내고와야함 ㅋㅋ 머리 화장 신발 옷 가방 장난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표를 포착했다 작성시간26.06.14 일본은 ㄹㅇ 친한사람만 부르긴하지만 축의금도 ㅈㄴ 많이 내야된다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una kim♥ 작성시간26.06.14 오 밤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ku 작성시간26.06.14 ㅁㅊ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wolf of Wall street 작성시간26.06.14 미감 개구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빠삐용 작성시간26.06.14 일단 옷이 개구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송이누렁이 작성시간26.06.14 ㅁㅊ 축의금 30에 헤어손질메이크업까지 받고가??? 미친게냐 돈 어케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리수거를잘합시다 작성시간26.06.14 넘의 결혼식에 하객이 꾸미는거 개웃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갈철썩 작성시간26.06.14 으악 저 옷 머임;;;; 꾸밈치 그런거 모르겠고 개밤티에 촌스러워서 무섭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완전완전 작성시간26.06.14 헐 한번은 저렇게 입고가도 재밌을 거 같은데 결혼식이 몇십번인데 다 저래 가야하면 안 갈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자바칩프라푸치노 작성시간26.06.14 뭔; 데뷔탕트여 뭐여 대충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14 일본 그렇게 찐친들만 부르는것같지도 않던데 직장동료인데 초대장받음 근데 여기문화가 코스요리 예약제라 받으면 거의 참석이라해서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14 동남아 청룡영화제 ㅋㅋㅋㅋㅋ 맞음 심지어 입던드레스는 안입더라 사바사일수도.. 그리고 개충격이었던게 *결혼식 자체를 친구들이 기획해줌*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brinalove 작성시간26.06.14 미국도 들러리 드레스 같은거 맞춰서...이런거 보면 한국이 제일 개인주의가 잘 발달한 나라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ice At The Palace 작성시간26.06.14 저 일본 드레스? 원피스? 정말 그 어떤 상황에서도 입고싶지 않게 생겼는데 저걸 꾸밈 최대치라고 하는게 넌센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14 뭔 데뷔탕트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14 벌써 느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