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보티첼리·다빈치 걸작 서울 온다…국립중앙박물관-우피치 미술관 MOU 체결 작성자뢰뢰하며운다|작성시간26.06.14|조회수4,146 목록 댓글 6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뢰뢰하며운다)https://n.news.naver.com/article/666/0000111088?sid=100보티첼리·다빈치 걸작 서울 온다…국립중앙박물관-우피치 미술관 MOU 체결한국과 이탈리아가 정상회담을 통해 특별 전략적 동반자 관계로 격상한 데 이어 국립중앙박물관과 우피치 미술관이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며 문화외교 협력의 새 장을 열었다. 13일(현지시n.news.naver.com+ 체결식https://x.com/i/status/2065949695038702014X의 잼스티스님(@Jamstice)유홍준 관장님이 사인 끝내고 의자 정리 하니까 우피치 미술관장도 따라 함 체결 각서 덮어서 보이라고도 시킴ㅋㅋㅋㅋㅋ 걍 먼가 한국인 특유의 습관적 예절과 점검 같아서 웃김ㅋㅋㅋ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칷싀알 | 작성시간 26.06.14 맘마미아~ 작성자warm december | 작성시간 26.06.14 대박!! 우피치 가보고싶었는데!! 작성자천년의노래 | 작성시간 26.06.14 우피치! 작성자왕욍엉 | 작성시간 26.06.14 헐 작성자알리오요를리오 | 작성시간 26.06.15 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