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난 이 영화가 유명하지 않아서 좀 아쉽다ㅠㅠ

작성자낮에 뜨는 달|작성시간26.06.14|조회수48,698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hygall.com/305031490

플레전트빌 (1998)

현실에 살던 주인공이 좋아하던 흑백드라마
'플레전트빌'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 내용인데,

플레전트빌은 아무런 변수와 특별한 일 없이
늘 평화만이 유지되는 곳이라 주인공이 늘 살고싶어하던 곳이었음.

근데 남주랑 여주가 플레전트빌 속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흑백이었던 플레전트빌이 점점 색깔을 찾아가게되는데...!

결말도, 메시지도 다 너무 좋음

-
근데 ott에 없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nton Yelchin | 작성시간 26.06.14 나 이거 어렸을때 보고 약간 충격이었어
  • 작성자천년의노래 | 작성시간 26.06.14 오 고마워
  • 작성자캡틴 봉비 | 작성시간 26.06.14 고딩때봣었은데 너무 재밌던 기억이 있어
  • 작성자셀레네 | 작성시간 26.06.14 내 기준 명작.. 연출도 스토리도 다 좋음🧡🧡🧡
  • 작성자슬만한롬 | 작성시간 26.06.15 어 이거 넷플에 올라와서 줄거리만 보고 찜해놨던건데 더기대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