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우리 엄마 영어 못한다고 무시받은거 너무 속상하다.. 진짜…twt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4|조회수55,560 목록 댓글 1,0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ju000098/status/206597677056282228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동녹차버블티 | 작성시간 26.06.15 ㅅㅂ 패키지여행 돈이 얼만데ㅡㅡ 개빡치게하네진짜 작성자주황잎사귀 | 작성시간 26.06.15 선 너무 확 넘은 것 같아 아오 참나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16 미친새끼가 지가 왜 돈 처받는지를 모르는듯? 작성자두오링고 | 작성시간 26.06.20 망고 처음 먹어본다고도 무시했네 와... 작성자도파민도도파민도파 | 작성시간 26.06.24 ㅅㅂ 어디지 다 까발려졌으면 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