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축구 덕에 치킨 뼈 50마리, 순살 8마리 팔았다는 사장님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4|조회수129,619 목록 댓글 16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막장드라마 | 작성시간 26.06.15 뼈만 먹는데 자담 순살 맛있더라 작성자흑임자두유 | 작성시간 26.06.15 뼈가 맛있긴해 작성자Valancy Stirling | 작성시간 26.06.15 뼈를 먹어야 치킨 먹었단 느낌이 나순살은 그냥 간식 느낌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15 뼈가 근본 작성자미세먼지나쁨 | 작성시간 26.06.15 집에선 거의 뼈 먹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