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축구 덕에 치킨 뼈 50마리, 순살 8마리 팔았다는 사장님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4|조회수129,619 목록 댓글 16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막장드라마 | 작성시간 26.06.15 뼈만 먹는데 자담 순살 맛있더라
  • 작성자흑임자두유 | 작성시간 26.06.15 뼈가 맛있긴해
  • 작성자Valancy Stirling | 작성시간 26.06.15 뼈를 먹어야 치킨 먹었단 느낌이 나
    순살은 그냥 간식 느낌
  •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15 뼈가 근본
  • 작성자미세먼지나쁨 | 작성시간 26.06.15 집에선 거의 뼈 먹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