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전국민에게 다음 선택지가 주어졌습니다. 당신의 선택은? 작성자사랑해도혼나지않는꿈이였다|작성시간26.06.14|조회수3,500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https://theqoo.net/square/4243263955처음에 당연히 600조원아냐?했는데 전국민이 600조원받으면 600조원이 그냥 지금 60만원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07:15 | 작성시간 26.06.14 다른사람들 600조원 받기 누르면 나만 뭐되잖아.. 1번 작성자강강아지 | 작성시간 26.06.14 1200만원정도 받네 대략. 이미지 확대 작성자썩은핑크 | 작성시간 26.06.14 짜장면 받아서 어디다 쓸건데 작성자양갱조림 | 작성시간 26.06.14 다 받는데 나만 안받으면 나만 벼락거지되는거아냐 작성자도시핑 | 작성시간 26.06.14 전국민 600조면 다이소 젤싼거 100억일듯 짜장면 매일모아도 다이소못가요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