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멕시코 사람이 인종차별했음에도 한국인들이 멕시코인들한테 우리는 친구👏👏👏 하는 이유....jpg

작성자사랑해도혼나지않는꿈이였다|작성시간26.06.14|조회수39,912 목록 댓글 27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3247626



경기보러간 한국인이 영상 찍자
뒤에서 어떤 멕시코인이 인종차별 체스쳐함

당연히 급속도로 퍼지면서 개난리남

그동안 인종차별 논란 생기면
: 그게 왜?
: 인종차별 아님ㅋ
이런 나라가 많았는데.... (aka덴마크, 핀란드)

진심 거의 100%의 멕시코인들 계정이 나서서 사과함

"멕시코인들을 망신주다"

그리곤 개빠르게 신상 털기

한국 경기가 있던 지역의 토목층량사 회장이엇던거

https://x.com/i/status/20656265500079394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로드롭 | 작성시간 26.06.15 마 아미고
  • 작성자코알라궁댕이 | 작성시간 26.06.15 승질머리와 일처리속도가 한국인들이 좋아할만하다
  • 작성자Callmeifyougetlost | 작성시간 26.06.15 시코야~ 좋은 사람들 중에서도 항상 똘개이들이 있드라 빠른 대처 속시원하고 고맙다~
  • 작성자즐겨찾는친구없음 | 작성시간 26.06.15 와 멋있다
  • 작성자감기조심하세요! | 작성시간 26.06.17 모든ㅇㅇ이 그런 건 아니야 라는 말에 가장 걸맞는 애티튜드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