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심차게 출시했지만 제대로 말아먹은 기업의 제품들.JPG 작성자mauve|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udsonWilliams 작성시간26.06.14 소세지는 왜지 별거 다 튀겨먹는 미국인들이 좋아했을것 같은데.. 펩시블루도 ㅈㄴ 맛있을것 같은데 신기하네 설명만 봐도 맛있어보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udsonWilliams 작성시간26.06.14 트위터 전용 기기는 ㄹㅇ 생각 안하고ㅠ낸건갘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쿠나 마타타! 작성시간26.06.14 쥬쎄로 머임 저런게 2017년에 나오다니; 1997년도면 이해라도 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oft 작성시간26.06.14 초록 케챱이랑 투명 콜라는 실패박물관에도 전시되어 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탈토 작성시간26.06.14 저 오비츠가 너바나더밴드더무비에 나오는 그 음료임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고소중 작성시간26.06.14 오비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악마같은불의심판자 작성시간26.06.14 재밌다 ㅋㅋㅋㅋ 저 소시지는 맛있을 것 같아 한국에서 나왔으면 잘됐을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