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기본요금 인상 작성자식스테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낭낭낭반지 작성시간26.06.15 안돼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jeos 작성시간26.06.15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607622 ("기본요금 최대 5600원" 대구 택시요금 인상 '초읽기')기사 찾아봤는데 결정된거 아닌가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버터버터떡 작성시간26.06.15 와 존나 비싸네 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왔네 헴 작성시간26.06.15 이건아니지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띠로링링링 작성시간26.06.15 개비싸네 ; 더못타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똥돼지 작성시간26.06.15 그래라 안 타고 말지 지금도 택시 5분 타면 5천원 나오드만 10분 타면 만원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ide on bbush 작성시간26.06.15 ㅇㅋ진짜안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헴주인 작성시간26.06.15 진짜 못타겟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태기 작성시간26.06.16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인서코인 작성시간26.06.16 미쳣 너무비싸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나는고앵 작성시간26.06.19 안타는게 아니라 못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파민도도파민도파 작성시간26.06.24 와 이제는 진짜 못타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3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