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하객룩 살말 기준 정해드림.jpg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4|조회수13,557 목록 댓글 23

출처 :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_



심심치 않게 보이는 하객룩 살말 글


기준 정해드립니다...!






평소에 휘뚜루마뚜루 입을 수 있을 것 같은가?

???:네.

굳이 살 필요는 없지만 그렇다면 승인 완.








???:아무리 봐도 결혼식 때나 입을 것 같은 스탈...

사지마새요





너무 뻔하다구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저진 | 작성시간 26.06.14 근데 여름엔 뭐입어? 반팔셔츠나 반팔 블라우스??? 난 여름이 좀 애매하더라 항상
  • 답댓글 작성자브루브루브루루 | 작성시간 26.06.14 나는 반팔자켓에 슬랙스나 스커트!
  • 작성자Matthew Gray Gubler | 작성시간 26.06.14 가족 결혼식이면 대충 심플한 원피스나 슬랙스에 셔츠가 낫고 그 외는 요즘 청바지도 입고가서 솔직히 흰색만 조심하면 노상관이더라 -옷가게사장
  • 작성자자뎅커피 개비스콘 한남더힐 | 작성시간 26.06.14 원피스 입으면 촌스러워보일 지경
  • 작성자천을귀인 | 작성시간 26.06.14 아저씨들 캡모자쓰고도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