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저진 작성시간 26.06.14 근데 여름엔 뭐입어? 반팔셔츠나 반팔 블라우스??? 난 여름이 좀 애매하더라 항상
-
답댓글 작성자브루브루브루루 작성시간 26.06.14 나는 반팔자켓에 슬랙스나 스커트!
-
작성자Matthew Gray Gubler 작성시간 26.06.14 가족 결혼식이면 대충 심플한 원피스나 슬랙스에 셔츠가 낫고 그 외는 요즘 청바지도 입고가서 솔직히 흰색만 조심하면 노상관이더라 -옷가게사장
-
작성자자뎅커피 개비스콘 한남더힐 작성시간 26.06.14 원피스 입으면 촌스러워보일 지경
-
작성자천을귀인 작성시간 26.06.14 아저씨들 캡모자쓰고도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