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눈물한방울]유기견 보호소에서 눈물 흘리며 울고있는 아기 강아지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54,756 목록 댓글 263

출처: 여성시대 눈물이방울방울



놀라고 무서운가봐 멀미도 심하게 하고 눈에 눈물이 ㅠㅠ
애기 얼굴ㅠㅠ하아 애기 좋은곳 입양갔으면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몬데몬데 | 작성시간 26.06.15 아휴 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마음아파 진짜
  • 작성자진도스키 | 작성시간 26.06.15 아.. 침흘리는거 보니 공황온거같은데 ㅠㅠㅠ 제발 셋 다 입양되면 좋겠다.. 아ㅠㅠㅠㅠ 어미는 근처에 없었던건가
  • 작성자NELL(넬) | 작성시간 26.06.16 하..어케?ㅠㅠㅠㅠㅠ 어케되는거야.. 아..너무 안쓰러우ㅠ
  • 작성자book | 작성시간 26.06.16 아너무ㅜㅠㅠㅠ맘아파..ㅠㅠㅠㅠ
  • 작성자인생여전그래도간다 | 작성시간 26.06.16 아니 무리 생활 알아서 잘하고 있는 애를 왜... 그냥 같이 삽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