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제네시스 마그마 프랑스 입성

작성자오리짐|작성시간26.06.14|조회수20,145 목록 댓글 23

WEC에 출전중인 제네시스 마그마팀이

3차전인 르망 24시 레이스에 참가하기 위해서

프랑스에 입성했습니다

두대 다 완주하길 바랍니다.

이번 대회는 리버리(차량색상이나 스폰서 스티커를

포함한 외형)를 오렌지 색으로 바꾸고 참가하네요

참고로 르망이 벌어지는 라 샤르트 서킷은 13.6km의

초장거리를 평속 220~230km로 달리는

초고속 서킷입니다

상설서킷과 공공도로가 혼합된 방식이라 노면의

불안정함에서 오는 치명적인 난이도가 있습니다

뮬산스트레이트(그림에서 위쪽)라는 길이 6km의

직선코스가 유명하죠

초기엔 전체 6km가 직선이였으나 80~90년대

380~400km의 속도로 크고 작은 사고가 발생해서

지금은 2km 마다 두개의 시케인이 설치되어있습니다

덕분에 320~340km 정도의 최고속이 나옵니다

현대 제네시스 마그마팀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1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JinJJin | 작성시간 26.06.14 19번 완주하자! 화이팅!!!!
  • 작성자볼파이톤 | 작성시간 26.06.14 오 예쁘다 화이팅!!
  • 작성자람세스 | 작성시간 26.06.14 ㅁㄱㅁㅎㅇㅌ
  • 작성자6월의주인공 | 작성시간 26.06.14 19번 완주할듯ㅠㅠ
  • 작성자크로크롱 | 작성시간 26.06.15 우왕 마그마 한글로 써 놓은거 되게 멋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