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 : 야 오늘 저녁에 젤 비싼 옷 입고 나와 / 스포츠팬 : ㅇㅇ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9,002 목록 댓글 16

출처: 여성시대 파손주의




그림속 유니폼이 기아여서 그렇지
그냥 스포츠유니폼이 다 저럼 ㅋㅋㅋ

가진 반팔 중에 제일 비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 작성시간 26.06.14 와 나도 이게 궁금했었어ㅋㅋㅌ
  • 작성자혈막 | 작성시간 26.06.14 ㅆㅂㅋㅋㅋㅋ
  • 작성자너무도아픈*는치질이었다는것을 | 작성시간 26.06.14 왤케비싸 기능성이야??
  • 작성자쇼콜라비스큐슈니탱 | 작성시간 26.06.14 나 그래서 해외여행 갈 때 내 제일비싼 유니폼 챙겨가서 입음
  • 작성자출근을멈춰주세요 | 작성시간 26.06.14 진심 내옷중에 젤비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