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눈에 띄게 늘어난 옷차림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158,577 목록 댓글 66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85642322



스포츠구단 유니폼


원래 미국, 유럽 같은곳은 프로스포츠 관중이 워낙 많고 일상화 되어있다보니
경기일엔 당연히 유니폼 입고, 사람들도 유니폼 입은 사람 많으면 오늘 경기하나보다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분위기였는데

한국에선 프로스포츠 문화가 늦게 퍼지다보니 코어팬들 아니면 유니폼 입는 문화가 잘 없었음
한 10년 전? 만 해도 따로 가져가서 갈아입는 사람들도 의외로 많았고...

요새는 한국도 입문하면서 유니폼 구매하는 분위기로 바뀌어서
대중교통에서 특정 시간대, 날짜 되면 자연스럽게 유니폼 입은 사람이 많아지는 모습이 보임



-
몇년전만해도 야구장 축구장 내리면
가방에서 유니폼 꺼내입던 분위기였는데
요즘은 걍 출발부터 입고 가는 분위기
타지방 원정 가도 출발부터 입고 가심
그래서 연고지 역 터미널에서도 유니폼 다 보임


사실 스포츠팬들에겐 가진 옷 중에
저게 제일 비싼 옷들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roject Hail Mary | 작성시간 26.06.15 여전히 야구장 도착해서 입음 머쓱
  • 작성자리노 | 작성시간 26.06.15 모자까지 풀착장으로 감
  • 작성자모듬수육털기댄스 | 작성시간 26.06.15 반팔티 3만원 넘으면 안사는데
    유니폼 15나만원.. 씨할
  • 작성자가랏 식인친칠라 | 작성시간 26.06.15 시원한재질이아니라니
  • 작성자후루룩짭짭맛조은라면 | 작성시간 26.06.15 비싸니까 조금이라도 더 길게 입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