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 '20~34세 청년' 대상 건보 적용 추진... 이 대통령 지시 6개월 만 작성자마이퓨|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루부루루부 작성시간26.06.15 어떻게 건보까지 건드려서 그들만 혜택받게하지 ㅋㅋㅋ 진짜 희한하다 역시 아둘둘개비라 팔은 안으로 굽나보네 이래서 한남정치인 빨아봐야 아무소용없는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 고양이 노랭 몬드 땅콩 작성시간26.06.15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니말이다맞음 작성시간26.06.15 아니 근데 진짜 대체 왜???ㅋㅋㅋㅋㅋ 지선 결과 보고도 이런다고? 표 이탈 더 돼야 여자 눈치 볼건가.. 아님 뭐 아들들이 탈모임?? 본인은 풍성해보이더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코러버 작성시간26.06.15 ㅋ차라리 여드름을 해주면 ㅇㅈ 탈모도 미용아님? 건보료가 남아도나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15 아니 하지정맥류도 안해주면서 왜 이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낭낭반지 작성시간26.06.15 탈모약 안비싸지않음??피나 어쩌구랑 두타 어쩌구 그거말하눈건가? 세달치 십만원도 안하던데 굳이왜 건보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있는 빵집 작성시간26.06.15 여드름이랑 가다실먼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똥돼지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흙 작성시간26.06.15 지원 받을 수 있는 젊은층 한남들도 왜 하는지 모르겠다는 여론이 대부분인데 대체 왜 하려는 거임?? 이걸로 표 절대 못 얻을걸... 이해를 못하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람쥐보면 도토리주기 작성시간26.06.15 이재명 참 대단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화권민규 작성시간26.06.15 엥??? 진짜로 한다고??? 와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굼아킹 작성시간26.06.15 재명아 탈모야? 니자식 탈모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36 37 38 현재페이지 3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