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시보는 황선홍 한일전 세레머니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4|조회수5,721 목록 댓글 14

출처 : 여성시대 콜대스







감자나 먹어 세레머니 ㅋㅋㅋㅋㅋ


94년 히로시마 아시안게임 8강전에서
역전골 넣고 일본 관중석에 가더니 감자 날림ㅋㅋ


참고로 이 경기는 2002년 월드컵 개최지 선정을 앞두고 FIFA 관계자들이 참관한 경기임ㅋㅋㅋㅋㅋㅋ
일본이 먼저 선제골 > 유상철 동점골 > 황선홍 역전골 > 일본 후반 41분 동점골 > 황선홍 추가 1분 패널티킥골 로 이김ㅋㅋ










화질 좋게 또 보자 ㅎ




94 갬성이니 지금은 하지 말래





감자나 자셔




감자 부족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꾸뜨꿋 | 작성시간 26.06.14 한일전은 이래야지 ㅋ
  • 작성자빠오척친 | 작성시간 26.06.14 주먹감잨ㅋㅋㅋㅋ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4 굿보이
  • 작성자냉이된장국레쓰고 | 작성시간 26.06.14 축선들 승질머리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상해씨팬 | 작성시간 26.06.14 감자나먹어가 넘 웃겨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