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과문까지 썼던 자담치킨 근황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4|조회수20,635 목록 댓글 55

출처: https://theqoo.net/square/3775143254




탄핵때 이 전광판 띄워서 화제였음

2찍들 악플테러


사과문까지 쓰셨지만..


굴하지 않는 사장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14 여기 쿠팡 배달도 안받는다 써잇고 ㅋㅋㅋㅋㅋ 가끔 시켜먹는데 맛잇고 좋음 가서 먹어도 친절하심
  • 작성자냥르장머리 | 작성시간 26.06.14 자담치킨 일부러 저기로만 가서 먹음
  • 작성자소금빵인절미 | 작성시간 26.06.14 기존쎄
  • 작성자뾰로롱어른마녀 | 작성시간 26.06.15 ㅌㅌㅋㅋㅋㅋ아 전광판 잘쓰시네 응원응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15 사과문은 그냥 패스하는 수준이냐곸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