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딸기 먹는 고양이를 봐, 딸기를 먹어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14|조회수42,096 목록 댓글 29

움짤로도 낋여옴
보통 혼자서 한개-두개 정도 먹어
상한 건 안 먹
흰부분 안 먹
안 단 딸기 안 먹
향 좋고 달달하고 싱싱한 딸기만 먹음
딸기감별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주말 재재주말 | 작성시간 26.06.14 너무귀여워
  • 작성자뮨재인 | 작성시간 26.06.14 귀엽다
  • 작성자꿀꾸우리 | 작성시간 26.06.14 어우 기여워 마니먹어 ㅠㅠ
  • 작성자After LIKE | 작성시간 26.06.14 아이고 잘먹네
  • 작성자스피또1등당첨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4 귀여워ㅜㅜㅜ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