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로또님 저 한번만....제발.. 작성시간26.06.14 피티는…난 몸을 못쓴다 자신하는 여시들은 추천을 하는게…나20회 잗고 이제 혼자 해봐야겠다 하다가 풀업을 혼자 해보고싶어서 유툽보고 따라하다가 오른쪽 날개뼈쪽 염증생겨서 한의원다니다 이돈이면 그냥 피티2회가격이네 하고 걍 재등록함 내가하고싶은말은…유투브도 가려서 봐 데드행잉?같은거 유명해서 따라하다가 한의사가(헬창이신듯) 부상위험 높은 데드행잉 사람들이 왜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하니까 걍 유툽만 보는 나는 벙찌는거지…암튼 몸 센스 없으면 피티 너무 돈아깝다고 생각하진 말고 조금 투자는 추천 하튼 웨이트 힐링이고 계속 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