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도 공무원 임금인상 요구안ㄷㄷ 작성자십육초|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5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위스델리시 작성시간26.06.15 올려줘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룽진 작성시간26.06.15 공무원 불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헴주인 작성시간26.06.15 좀 해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럭키그자체 작성시간26.06.15 해줘라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명건들면뭅니다 작성시간26.06.16 이번에 연봉 인상 3.5퍼에 우와함 ㅎ 1퍼였던적도있어서 샤갏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쟤쥬삼다수 작성시간26.06.16 1시간 공제릉 없애주라 밥을 1시간동안 라라랄라 먹고오는거 아니고 자리에서 대충 김밥 욱여넣거나 안 먹으면서 한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o Walcott 작성시간26.06.16 진짜 1시간 공제 없애기랑 식비 단가 올려주는것 이것만이라도 반영해줘 ㅜ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인과바닷가 작성시간26.06.16 진짜 안해줄만한게 없네... 대기업 요구들 보다가 저거 보니까 짠하다... 해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러화수목금퇼 작성시간26.06.16 저것도 노조나름 공격적으로 요구한걸껄,,, ㅎ 저래야 반이라도 해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퇴제발 작성시간26.06.16 2부제도 좀 없애라 공무원이 2부제한다고 크게 달라짐...? 더워서 걸어다니기 힘들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맴맴냥 작성시간26.06.17 해줘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이가세상의주인 작성시간26.06.18 월욜에 야근하는데 토스트랑 콜라 샀더니 저녁값 초과됨ㅋㅋ귀찮아서 내돈내산함오늘 야근에는 김밥 1줄 먹었음 맛있는 1줄ㅋㅋ 2줄은 안돼~ 8천원 넘어용~ 어린이용 김밥 두 줄은 되겠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궉듀얼드 작성시간26.06.18 집 잘 사는 사람만 해야돼 공무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15 작성시간26.06.19 걍 좀 해줘라 진짜로 꼴랑 저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강곤강곤강 작성시간26.06.20 식비는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지성노생각 작성시간26.06.21 ...야 이건 쫌 해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6 현재페이지 2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