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월드 제일 악질 놀이기구 작성자ixnsbd|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hromee 작성시간26.06.14 ㅁㅊ 개존잼이겟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러빗 작성시간26.06.14 이거탔다가 ㄹㅇ뒤질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새우 와퍼 작성시간26.06.14 토할 거 같어 ㅠㅠ 재미는 있어보이는데 뒷감당이 안 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들.기.만.해.봐 작성시간26.06.14 저 새끼 ㄹㅇ 무섭고 ㄹㅇ 토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d_123 작성시간26.06.14 와 가고싶다 한번도 안가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욿옹 작성시간26.06.14 보기만해도 토할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깜냥 눈 감은 듯 작성시간26.06.14 기대 안하고 탔는데 재밌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천짜파게티 작성시간26.06.14 이 미친놈 또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놀래미우짤래미 작성시간26.06.14 미친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랄랄알라 작성시간26.06.14 와씨 나도 속았는데ㅋㅋㅋㅋㅋㅋ멀미나서 잠깐쉬려다가 타다 토할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14 미친 보기만해도 아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파게티맨날먹고싶다 작성시간26.06.14 경주월드가 무서운거 젤 많은거가타..나진짜 하늘에 빌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쥐만이 살길 작성시간26.06.14 이거 타봤는데 진짜 박쥐체험이야 내기준 드라켄보다 무서움ㅋㅋㅋㅋㅋㅋ절대 애들용 아님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말아 와라 작성시간26.06.14 나만 속은게 아니구나ㅋㅋㅋㅋㅋㅋ 진짜 쉬어가는 타임으로 즐기려고 탔다가 개놀랐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응애예요엉엉 작성시간26.06.14 나도 진짜 이거 애기들껀줄알았는데 멀미 미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RRY POTTER 작성시간26.06.14 ㅋㅋ경주월드거 다 재밌게 탔는데 이건 살짝 공포 왔었음ㅋㅋㅋ 벨트가 좀 순간 어..? 내 몸이 빠지나..? 하는 순간이 있았아 ㅋㅋㅋㅋ 멀미는 없았지만 벨트가 헐렁해서 무서웠음ㅋㅋㅋ 그치만 존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쫄리나젤리 작성시간26.06.15 경주월드 뭔 애기들 타는 것도 빡세게 만들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