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더위 잘 타는 사람들이 여름에 많이 쓴다는 바디워시.jpg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4|조회수13,844 목록 댓글 49

 출처 : https://www.dmitory.com/193590827



닥터브로너스 캐스틸 솝 페퍼민트
샤워하고 나오면 개시원함

(바이럴아님 원래 존나 유명함)


시원하다 못해 춥다고 느껴질 정도라는 평이 다수

단점은 약간 건조해서 미라체험 쌉가능, 화해서 쿨짬(...) 되니까 하반신은 빨리 씻어내는게 좋음 (피부 타입에 따라 느껴지는게 다를수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라하면어때 | 작성시간 26.06.14 와난별느낌없던데... 짬도...
  • 작성자소중한아이디 | 작성시간 26.06.14 나 원래 비누파라 이거 파란페퍼민트 비누로 샀는데 별로 안시원하더하고 ㅠㅠ 바디워시로살걸
  • 작성자람사르 | 작성시간 26.06.14 이거 발라놓고 헤드앤숄더 샴푸 머리 바른다음에 몸먼저 헹구고 그 다음에 머리헹구면 바로 체감온도 -5 안시원하다는 사람들은 좀만 기다려보도록
  • 작성자티비다이 | 작성시간 26.06.14 오 궁금하다
  • 작성자ETION | 작성시간 26.06.14 조오오오오오올라건조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