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월드컵 틀어준 교사들 색출한 교장에게 성명문 낸 고등학생

작성자나의 라임 오지는 나무|작성시간26.06.14|조회수40,747 목록 댓글 272

출처: 여성시대 나의 라임 오지는 나무


경북일고등학교 학생이
월드컵 경기를 보여준 교사들을
문제 삼은 학교장을 비판하는 성명문을 냄

성명문에 따르면 최근 월드컵 기간이라
일부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경기 관람 시간을 마련해줬다고 함

학생은 선생님이 월드컵 경기를 보여준 시간이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 시간이었다고 함

근데 성명문을 보면 알겠지만 교장이 이걸보고 "학교에서 가장 화가 나는 순간"이라고 말하며, 교사들을 "악질"이라고 비난했다고...

정작 학생은 교사의 자율성과 권위를
무시한 행위라고 주장하고 성명문에 교장에게
교사 비난 중단과
교사랑 학생을 향한 사과를 요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추카포카루 | 작성시간 26.06.15 영빈이 멋지다
  • 작성자덥주연 | 작성시간 26.06.15 영빈이 부모님 교육 어떻게 하셨나요 부회장 잘 뽑았네
  • 작성자당신의샛별 | 작성시간 26.06.15 똑똑하다!!!!
  • 작성자류시오 | 작성시간 26.06.16 나 고딩 때 국사쌤이 야구틀어줘서 금 따는거 실시간으로 다 같이 봤는데 아직도 기억나.. 나한테 엄청 좋은 추억이 됐는데..
  • 작성자도락롤 | 작성시간 26.06.16 저기 제덕이학교자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