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참교육 "어른이 애들을 무서워하면 세상은 망하는 겁니다"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4|조회수30,93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ree | 작성시간 26.06.14 군?.. 작성자1일1팩 | 작성시간 26.06.14 저친구들이 운동으로 나가서 얼마나 다행인지... 이래서 엘리트체육교육이 필요한거임,,,, 작성자그대는...그...그거다..... | 작성시간 26.06.14 세상은 망했더오 작성자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6.14 애들...? 작성자닥스 | 작성시간 26.06.14 무서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