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상처 사진 주의) 노래방 계단에서 추락했는데 어떻게 고소해야함?

작성자주미사미|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6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kinovation 작성시간26.06.15 그냥 다 빼놓고 비상구랑 추락위험이 같이 오는게 오바같음 완강기 사용해야되는 높은곳도 아니고ㅋㅋㅋㅋㅋ
  • 작성자 덥주연 작성시간26.06.15 비상구가 저러면 안 되지...
  • 작성자 침대에눕기 작성시간26.06.15 아니 비상시면 훨씬 더 다급한 상황일텐데 대피할수 있는거 맞냐고...보완해야할듯
  • 작성자 InnerPeace 작성시간26.06.15 에… 완전 소송감인데; 저걸 저렇게 방치하면 어케
  • 작성자 체력올리기건강하기 작성시간26.06.15 으 시발 저걸 못읽으먄 어쩌란거냐;;;;;

    근데 가게도;;;;;; 저걸 못잠그더라도 애초에 문열어서 사고날 가능성이 1%라도 있으면 0%로 만들게 조취를 해야되는거 아님..?
    테이프로라도 막아놓거나 앞에 뭐를 쳐놓거나 했어야지

    그리고 비상구;;;;;;;;; 시발 대피하다가도 뒤지겠네
  • 작성자 새우깡다구 작성시간26.06.15 이거 근데 법적으로 가게에서 보상해줘야하지않나??
  • 작성자 핫크ㄹl스피버거 작성시간26.06.15 와 근데 화재라도 나서 사람들 저기로 나가려고 했다고 생각해봐 진심 아찔하다...
  • 작성자 꼬질티즈 작성시간26.06.16 미친 저건 맨정신에도 위험하잖아;; 그리고 술파는 노래방에서 술취했다고 욕하는 건 뭐임?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