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메가커피 팥빙젤라또파르페 사먹었는데 진짜 ㄴㅁㄴㅁ 맛있었어요..ㅠㅠㅠ.twt 작성자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조금그래 작성시간26.06.14 말차 진짜 맛있는데 혈스올까봐 자주 못먹겠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스 작성시간26.06.14 초코추가어디간냐고 ㅠㅠ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피밀 작성시간26.06.14 방금 먹어보고 싶어서 둘다사봤는데 팥빙은 너무 달고 녹차가 덜달아서 그나마 ㄱㅊ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퓨푸링 작성시간26.06.14 말차 존맛! 가격도 진짜 저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밤콕 작성시간26.06.17 먹어보고싶은데 말차카페인들어서 ㅜ 팥먹어야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