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모두가 말차를 외칠 때 쑥라떼를 내놓았던 프차카페 작성자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작성시간26.06.14|조회수13,091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소바바양념치킨https://x.com/i/status/2026916170994167875이디야 거문도쑥라떼바이럴 아님ㅜ 쑥붐은 오지도 않고 가버렸어https://www.facebook.com/story.php?story_fbid=899080032883404&id=100083442453273쑥 맛있는데 마이너해서 슬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일은 여자가 한다 | 작성시간 26.06.14 하삼동 쑥라떼도 맛잇던데 작성자종팔행님 | 작성시간 26.06.15 이거 진짜 맛잇었는데 만들때 아이구 맛난거 어찌알고 이걸…! 하면서 만들었었느넫 ㅋㅋㅋㅋㅋㅋ인기가 많지는 않아서 아쉽 ㅜ 작성자Quintessence | 작성시간 26.06.15 당 미챴네요 작성자두부김찌 | 작성시간 26.06.15 말차 비려서 못먹는 사람 됐는디 쑥은 좋아 작성자크라잉넛 | 작성시간 26.06.15 왜 나는 저 크림 안올려줬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