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휴직 쓰라면서 급여재원은 ‘마이너스’, 정부 ‘특단 조치’ 내나 작성자와와햄너무무섭고요|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라탄 작성시간26.06.14 기혼들은 아직도 처우개선 해달라고 하든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윙또 작성시간26.06.14 다같이 주4일을 하던가 주5일 10to4/9to3하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030 작성시간26.06.14 휴직인데 왜 돈 줘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베마뢰아 작성시간26.06.14 주4일제하먄 망항다 어쩐다 하면서 이건 왜 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숨에재력날숨에건강을주세요 작성시간26.06.14 일하다가 몸 망가져서 아파서 휴직해도 무급인데.. 지들 좋다고 애낳은걸 왜 유급휴직 시켜주는지 진짜 이해 못하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망고 작성시간26.06.14 요새 다 육휴런 하던데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rando 작성시간26.06.14 육휴에 돈 왜줌? 존나 황당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여친 작성시간26.06.14 세달만 줘..다른 나라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79682637 작성시간26.06.14 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열시밈 작성시간26.06.14 개빡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튜에리 작성시간26.06.14 지 좋으려고 낳은 지새끼 키우는데 안짜르는거면 됐지 돈은 왜퍼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슨물 작성시간26.06.14 애 잇는 사람들이 정책을 만드니까. 걍 그쪽으로밖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웨잇잇 작성시간26.06.14 육휴없어도 어차피 낳을사람낳고 안낳을사람안낳는데 우리나라 육휴복지만 존나 너무과하고 같이일하는사람만 피해보고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세대보컬탑 작성시간26.06.14 육휴로 런한사람 일 누가하나요 인력충원이나 제대로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튜핏 작성시간26.06.14 솔직히 육아휴직 가는데 왜 돈을 줘야하는지도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매일꾸준히익절길만 작성시간26.06.14 육휴로빠진사람 있는 부서에 돈을 더줘야지 무슨 대체자들은 월급도그대론데 일은 엔빵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군고구마 호박고구마 작성시간26.06.14 육휴간사람들 절반은 돈 다 타먹고 퇴사하던데ㅎㅎ 돈도줘 휴직기간 그대로 경력도쳐줘 개꿀임 애몇명 낳고 육휴써서 돈타고 중간에 복귀해서 한두달 잠깐일하고 결국 육휴런해도 경력인정되고(경력증명서에 표시안됨ㅎ)퇴직금 두둑히받고 이런경우 실제로봄 이게 제정신인 제도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걸보면일단빨고보는사람 작성시간26.06.14 육휴빠진 사람 대신하는 사람들을 챙기라고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lu 작성시간26.06.14 어휴 너무 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있는 빵집 작성시간26.06.15 복직만 하게 해주면되지 뭔 월급..ㅋㅋㅋㅋ어이가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