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동성친구 도와주는 것도 적당히하는 거 추천하는 달글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델토이 작성시간26.06.14 난 주는 행위가 결국 내가 받는 사람에게 일종의 영향을 주는 것 혹은 주고 싶다는 무의식이 있다고 생각해. 어릴 땐 이걸 모르고 나는 해줬는데 걔는 왜 안 해줄까 상대방을 원망했는데 지금은 내 형편에서 내 상황에서 대가를 바라지 않고 상대방이 원하면 해. 무주상보시. 집착없이 사람에게 베푸는 것. 그게 날 자유롭게 해줬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극기부대댓글부대 작성시간26.06.14 ㅇㅇ 과하게 절대 ㄴ 그냥 적당히... 축의금도 오십 백 이렇게 절대하지마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혐오짐 작성시간26.06.14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맬 작성시간26.06.14 ㅇㅇ 적당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마워라 작성시간26.06.14 예시는 상대가 남미새인 경우만 보여주는데비혼 친구도 마찬가지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ic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비혼은 어케 멀어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ince1010 작성시간26.06.14 기혼이 원하는 것들 예를 들면 남친 남편 감쓰 축의금 이런거 안 해준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마워라 작성시간26.06.14 그냥 모두 자기가족이 제일 우선이라는걸 느꼈어 당연한거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리미스코 작성시간26.06.14 결혼준비할때 그친구 부탁으로 이것저것 다 도와줬는데 답례품으로 받은거: 견과류 한통, 초콜릿 그리고 연락 잘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항아리에가득담긴지방 작성시간26.06.14 2 그래도 뭐라도 받았네 안받은 사람도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삐리리빠삐뽀 작성시간26.06.14 3ㅋㅋㅋ나는 축가 해줬는데 싸구려 초콜릿 1개 주고 연락두절ㅋㅋㅋㅋㅋ말로는 밥 사준다고 하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음편히살고싶다 작성시간26.06.14 대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ycka 작성시간26.06.14 그냥 쫌팽이랑 지 남친한테'만' 돈쏟아붓는 사람 피하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틀니국민 작성시간26.06.14 기혼 특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렁차 작성시간26.06.14 이 글 보고도 걘 절대 아니야 ~ 했는데 남편도 아닌 남친 생기고 팽 당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ttlest 작성시간26.06.14 ㄹㅇ... 맘쏟았던 친구한테 혼자서 상처받고 스스로 끊으면서 많은생각이듦 ㅠ 기혼아닌데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리스크 작성시간26.06.14 결준생 기준생 남미새랑은 진짜 도움 주고받는게 안돼 걔한테 여시는 다음 한남 만나기 전의 임시 보호소 같은거임 동등한 친구 대접 기대도 하지 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줌모래 작성시간26.06.14 그냥 친구라고 내 마음 다 주고 그러면 안되는듯 ㅎ 그 마음을 가족한테 쏟는게 더 좋음..나이들고 점점 친구들보단 가족들이랑 시간 보내려고 하는데 추억 생기고 너무 좋음. 진작할껄 그동안 너무 남들한테 애정쏟았던거 같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26.06.15 가족도그러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