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 30대 여자들이 지하철 탔을때 은근히 많이 겪는다는 일...jpg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몬쥐알쥐꽁 작성시간26.06.14 진짜 너어어ㅓ어어어어무 기분 더러워 진심
  • 작성자 메리메리뿡뿡 작성시간26.06.14 일단 할머니들이 주로 그러고 할아버지는 생각보다 덜 그럼 내릴때 탈때도 물건 치우듯이 손으로 막 밀쳐 ㅋㅋㅋ 근데 젊은 새끼들은 어깨 힘 존나 꼿꼿하게 주거나 팔에 힘줘서 팔꿈치를 아예 각을 주고 서있음 ㅋㅋㅋㅋ 잠시만 내릴게요 그래도 걍 쳐다만 봄 ㅋㅋㅋㅋㅋ 그럼 걍 나도 밀치고 지나가는 수 밖에 없어 ㅠㅠㅋㅋㅋㅋㅋ
  • 작성자 문돌멩이 작성시간26.06.14 지하철 옆자리에 할배들이 타면 팔꿈치를 자꾸 내 옆구리에 대고 가. 불쾌해.ㅜㅜ
  • 작성자 393929 작성시간26.06.14 난 스윽 빼냄 ㅎ.. 밀치고싶지만 그러면 넘어져서 내가 덤터기쓸까봐
  • 작성자 요리솥 작성시간26.06.15 어떤 할매가 지하철타고 나 자리앉으려고하는데 뒤에서 엥렐레레렐레ㅔ레레레레ㅔㄹ 이러는거임 내가 그대로 앉으니까 옆에 일행할매한테 걍 앉아버리네ㅋㅋㅋ이러고 쪼개더라 겁나 건강해보이고 손바닥만한 가방 들고있으면서 개무거운 짐 주렁주렁 달고다니던 내자리 뺏고싶나 ㅗ
  • 작성자 홍매향 작성시간26.06.15 할머니들이 확 붙잡는건 순간 당황해서라고 생각하고...걍 참음...짜증나긴함
  • 작성자 두쫀쿠아직못머거봄 작성시간26.06.15 할아버지들은 오히려 안겪어봄
    이구역 넘버원 할머니임
    젊은여자들 ㅈㄴ미워하고
    막밀치고 막잡음
    근데 남자존ㄴㄴㄴㄴㄴ나좋아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