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메리메리뿡뿡작성시간26.06.14
일단 할머니들이 주로 그러고 할아버지는 생각보다 덜 그럼 내릴때 탈때도 물건 치우듯이 손으로 막 밀쳐 ㅋㅋㅋ 근데 젊은 새끼들은 어깨 힘 존나 꼿꼿하게 주거나 팔에 힘줘서 팔꿈치를 아예 각을 주고 서있음 ㅋㅋㅋㅋ 잠시만 내릴게요 그래도 걍 쳐다만 봄 ㅋㅋㅋㅋㅋ 그럼 걍 나도 밀치고 지나가는 수 밖에 없어 ㅠㅠㅋㅋㅋㅋㅋ
작성자요리솥작성시간26.06.15
어떤 할매가 지하철타고 나 자리앉으려고하는데 뒤에서 엥렐레레렐레ㅔ레레레레ㅔㄹ 이러는거임 내가 그대로 앉으니까 옆에 일행할매한테 걍 앉아버리네ㅋㅋㅋ이러고 쪼개더라 겁나 건강해보이고 손바닥만한 가방 들고있으면서 개무거운 짐 주렁주렁 달고다니던 내자리 뺏고싶나 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