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mlb에서 방출 대기 명단에 오른 한화 출신 와이스

작성자누벨바그|작성시간26.06.14|조회수9,238 목록 댓글 42

출처: 여성시대 누벨바그

스탯보면 크보 시절보다 못한 거도 없고 구속도 더
상승했는데도 성적이 안나오니 아깝게 됐음..


길은 세가지

1 지금부터 6일 안에 타팀이 기존 계약을 승계해서
와이스를 데려간다
-올해 연봉 30억대로 아주 저렴한 계약이긴 하지만 어쨌든 내년이면 연봉이 2배 오르는 계약이라 그걸 떠안을 팀이 있냐가 문제-

2 휴스턴 산하 마이너리그로 내려간다
-계약은 변동없음-

3 계약 잔여분 포기 후 마이너행 거부하고 자유 신분이 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찐한초코라떼 | 작성시간 26.06.14 솔직히 당장 데려오고싶음ㅠ그치만 가서 잘했으면 하는 마음도 있어서...후회없는 결정하기를
  • 작성자존맛탱이네 | 작성시간 26.06.14 와이스 갔으면 더 잘되지 ㅠㅠㅠㅠ 맘아프게
  • 작성자궁댕이방구찜 | 작성시간 26.06.14 와이스 힘내 당신의 고향은 언제나 당신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우천튀소 | 작성시간 26.06.14 와이스야....... 마음 안좋다..... 어떤 선택이든 응원한다... 하지만 왔으면 좋겠다..
  • 작성자닉넴을썼다지웠다 | 작성시간 26.06.14 이수야.......니 꿈을 맘껏 펼쳐보다가 오라고 하고 싶었는데......미안하다 우리 큰일났다.....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