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살면서 느낀건데 동아시아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글동구리 작성시간26.06.14 ㅠ상상도하기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영해 작성시간26.06.14 진짜 총을 조심해야할거같아 내가 다 쏠 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이아파 작성시간26.06.14 좀 사실인거 같음 나라 달라도 인종 비슷한 사람들은 표정도 대충 읽히고 행동이 예상갔는데(일본,중국 이런 사람들) 인종 바뀌면 그게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ycka 작성시간26.06.14 원글 댓봐봐 ㅋㅋㅋㅋ개욱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자치즈체다 작성시간26.06.14 진짜 진짜 ㄹㅇ 공감해 분노 포인트도 너무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달가슴곰본적있어 작성시간26.06.14 멍청해서 그런거 아닐까?동아시아는 다 교육수준 월등히 높고나라도 잘살고빈부격차 있긴해도 미국처럼 끝과끝을 달리진않잖아 동아시아는 문맹률이 낮은데저기는 고르지않던데ㄹㅇ로 못배워서 상식밖의 행동을 하는사람들이 많은거아닐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우왕만두 작성시간26.06.14 옷을 왜 벗나.. 가끔 화난다고 넥타이 풀거나 팔 걷는 사람은 있지만 하의는 보통 안 벗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치치 작성시간26.06.14 아무래도 교육수준차이가 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들이최고다 작성시간26.06.14 옛날에 찜질방갔는데 어느아재 빡친다고 급 알몸으로 찜질복 다 벗은거 목격한적있는데 생각나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구는진짜못말려 작성시간26.06.14 진짜 미국에서 남자여자 할거없이 알몸 ㅈㄴ많이 봄ㅋㅋㅋㅋㅋㅌ 그리고 노숙자도 시발 장난아니야 개무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귤자몽오렌지 작성시간26.06.14 알몸이 왜 많은거야? 노숙자 어때..?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촤라라란 작성시간26.06.14 코로나 때 해외에 살았는데 마스크 쓰는게 오히려 위험하다고 국민들이 진지하게 믿고 있는거 보고 바로 짐싸서 귀국해버림ㅋㅋ 말이 안통하는 수준을 넘어서 상식/관념 이런게 뿌리부터 다르다보니까 평생 못섞이겠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책지피티 작성시간26.06.14 아 레알 우리나라는 걍 죽이면 걔네는 죽여서 전자렌지에 돌려야 완성이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통졸맇때여시함 작성시간26.06.14 빡친다고 옷을 벗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