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과 일본 둘 다 가봤는데 난 한국이 더 취향이었어, 해외 네티즌 반응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yenbbl 작성시간26.06.14 한국 멋있어
  • 작성자 뭔가부족하거든요 작성시간26.06.14 왜 한국에 시위가 많은 것 같은데?
    그렇게 좋은 나라면, 시위하지 않고 다 즐기고 있겠지.

    빡대갈,,,
  • 답댓글 작성자 여의도벗고축제 작성시간26.06.14 일본놈일듯
  • 작성자 옥택연(3n) 작성시간26.06.14 근데 진짜 어르신들이 더 여유있어보여 웃으면서 인사잘해주시는듯
  • 작성자 배숮이 작성시간26.06.14 한국 최고
  • 작성자 누룩빛깔 최성곤 작성시간26.06.14 중간에 쪽바리 낀 거 같아요 ㅋㅎㅋㅎㅋㅋㅎ
    한국 좋아~ 한국 예뻐서 좋아~
    한국 좋아~ 한국 착해서 좋아~
    한국 좋아~ 한국 웃겨서 좋아~
    LOVE U~👉^^)👉~♥︎♡
  • 작성자 다람쥐보면 도토리주기 작성시간26.06.14 내가 외국인이어도 한국 오면 진짜 너무 좋다고 느꼈을듯ㅠ
  • 작성자 눝눝 작성시간26.06.14 사는 나도 저녁한강보고 노을과 경복궁보면 아름다운데 처음보는 사람들은 분명 좋아할 수 있을거라고 봄 삼면이 바다라 은근 거리적으로 다른 지형보기도 쉽고 무엇보다 일본보다 교통비가 쌈..
  •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14 내 프랑스 친구도 한국 일본 둘다 여행했는데 한국이 더 다채롭고 자연스러운 느낌이래.. 일본 관광 인프라 좋긴한데 뭔가 다 작위적이고 차가웠다고함. 그리고 자기가 만난 일본인 가이드가 혐한해서 놀랐다고함..
  • 작성자 말로만 듣던 걔가 바로 나야 작성시간26.06.14 많이오걸아
  • 작성자 둥기덕쿵덕쿵 작성시간26.06.14 나 서울 산지 10년 넘었는데 너무 지겹다가도 일상에서 못 훑는 곳들 찬찬히 살펴보면 너무 다양하고 멋진 공간이 많더라.. 엊그제 미팅하러 인사동 갔는데 그곳에서 먹는 삼계탕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오랫동안 자리잡은 400년 넘은 나무까지.. 내가 관광객이면 정말 재밌겠다 싶었어 물론 지방도 볼거 너무 많아서 가주길 바라는 맘
  • 답댓글 작성자 귤자몽오렌지 작성시간26.06.14 지방러인데 서울에 가고 싶은 곳고 많고 재밌는 곳 천지라 너무 부럽더라!!
    서울 진짜 관광지로 좋은 곳이야ㅋㅋ 관광객의 시선으로 보면 살던 곳도 너무 재밌을 것 같아
  • 작성자 smalpm 작성시간26.06.14 한강만 봐도 걍 미침 너무 사랑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