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인간캣닢작성시간26.06.15
어디서 한숨을 푹푹쉬고있어 남의 업장에서 일하러왔으면 일을하세요 여기 메뉴 이름 정확히 다 읊어보시겠어요? 콜드브루라떼 메뉴가 5천개라도 됩니까 지금? 손님이 주문하고자 하는 메뉴가 정말 뭔지 모르셔서 그딴식으로 말씀하시는거에요? 본인이 주문 받을 능력이 안되면 뒤로가서 똑바로 음료나 만들던지 테이블이나 닦으세요
작성자럭키가이작성시간26.06.16
콜드브루 라는 메뉴 없어요? 아이스는 안팔아요? 다 알아듣잖아요? 어르신이 사이즈 종류 모르시면 알려드리면 되지 왜 한숨만 쉬고 계세요? 뭐하세요? 존나 말없이 빤히 쳐다보다가 어르신들은 잘 모르니까 조금 더 친절하게 대응해주는 게 좋을 거 같다고 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