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젠슨 황 일본만 안 온다, 패싱이냐” 충격받은 日

작성자건강충|작성시간26.06.14|조회수16,665 목록 댓글 149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630925?rc=N&ntype=RANKING&sid=001


최근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의 4박 5일간의 한국 방문이 일본 정보기술(IT) 업계에 예상 밖의 충격을 안기고 있다.

황 CEO가 대만과 한국을 차례로 찾아 대규모 인공지능(AI) 협력 프로젝트를 발표했지만 일본은 방문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일본 언론들은 이를 단순한 출장 일정이 아니라 AI 시대 일본의 위상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면으로 해석하고 있다.


거긴 아직도 플로피디스크 cd 도장 아날로그 쓰는 나라인데 gpu가 굳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5 아날로그 사랑한대매~ 뭐 인프라라도 있어야 가볼까 말까 고민이라도 하지 않겠뉘?
  • 작성자닉네임 할게 없잖아요 | 작성시간 26.06.15 왜겠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Bloody angle | 작성시간 26.06.15 젠슨황을 그림으로 그리면 될일
  • 작성자뀨꺄꺼 | 작성시간 26.06.15 종이비행기 날려서 와달라고해~~~~
  • 작성자룰루랄라렐라히히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