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정신 건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탈레반과 페미니즘에 대해 논의하는 것과 같아.twt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totarteo 작성시간26.06.14 부모 세대는 불행이 기본값인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언1병9하기 작성시간26.06.14 일단 기억안난다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꽁딱 작성시간26.06.14 우리 부모님쯤이면 유아동기의 정서적 안정이 성인이 됐을 때 어떻게 발현되는지 앎. 티비고 책이고 엄청 많았음. 근데 자식이 정병있다고 하면 자기 책임을 묻는것처럼 들리니까 방어기제로 진짜 까먹어버리거나 모른척해버리는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ditNickname 작성시간26.06.14 아.ㅋㅋ ㅋㅋㅋㅋㅋ 제목ㅋㅌㅋ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로남혐러 작성시간26.06.14 맞아 개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14 자기가 잘못키웠다는 인정이 되니까 싫겠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ttlest 작성시간26.06.14 ㄹㅇ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슈 작성시간26.06.14 외국인들도 그렇구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리스크 작성시간26.06.14 제목 풍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맞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