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 스페이스X 공모주 미래에셋 ‘0주’ 배정 “경위 파악” 작성자intothe|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evver 작성시간26.06.14 공모는 못받았어도 어쨋든 투자자+좋은실적은 맞으니까 데려갈게,,, 다만 내일은 공포로 하한가 찍는거도 마음먹고 있어야겠지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냐냐냥!!냐냐냥!! 작성시간26.06.14 타이거 미우테 개물려있는데 그냥 초탈함 스엑이 수급 다빨아가서 다른 우주종목들 시퍼렇고 그냥 스엑 존나 잘되어서 평단에 탈출하기만을 물떠놓고 빌어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바바바바 작성시간26.06.14 아 씨 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