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금감원, 스페이스X 공모주 미래에셋 ‘0주’ 배정 “경위 파악”

작성자intothe|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nevver 작성시간26.06.14 공모는 못받았어도 어쨋든 투자자+좋은실적은 맞으니까 데려갈게,,, 다만 내일은 공포로 하한가 찍는거도 마음먹고 있어야겠지 ㅜㅜ..
  • 작성자 냐냐냥!!냐냐냥!! 작성시간26.06.14 타이거 미우테 개물려있는데 그냥 초탈함 스엑이 수급 다빨아가서 다른 우주종목들 시퍼렇고 그냥 스엑 존나 잘되어서 평단에 탈출하기만을 물떠놓고 빌어야됨
  • 작성자 하바바바바 작성시간26.06.14 아 씨 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