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서울에 지점좀 생겼음 좋겠는 치킨.다사랑

작성자투룸조교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21,726 목록 댓글 90

출처: 여성시대 투룸조교님


후라이드가 되게 독특한 맛임 사진에 보이겠지만 크리스피 치킨 종류는 아닌데 엄청 바삭하고
튀김옷 부스러기만 집어먹어도 맛있음 걍 후라이드 자체가 미친놈이야


가운데 보이는 빨간 양념 보이시나요...?
이것도 미친놈임 진짜

소스사진 있길래 가져왔는데 고추장 고춧가루..암튼 원래의 그 단맛나는 양념소스가 아니라 고추장맛이 섞인 매운 소스인데 졸ㄹㄹㄹ라맛있어 진짜

난 매운거 못먹겠는데요..?ㅠㅠ


포기하지마 닭강정도 있음
얘도 존맛임 저희 엄마 최애라죠 조청을 넣었다는데 암튼 양념이랑 같이 볶았는지 (원래 그래야 강정이지만은) 겉이 쫀득하지만 여전히 튀김은 바삭하고...

이 세개중에 고를수가 없어서 본가 갈 때마다 트리플로 흡입하고 옴 하...서울에도 지점이 좀 많아졌음 좋겠음 여시소원 제 발

혹시나하여..작년에 본가갈때마다 처먹은흔적입니다,,올해 갔을땐 엄마가 시켜줌

다사랑이 배달권역에 잡힌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참고로 서울은 공덕 합정 한양대 성신여대점 있음 다 외움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텅텅 | 작성시간 26.06.14 성고니가좋아 집이 성신여대에서 많이 멀어 ㅎㅎ 집이 다른 구 거든 ㅎㅎ 맛이 너무 궁금하네
  • 작성자제곱근 | 작성시간 26.06.14 본가가면 맨날먹어,,
    진짜 너무맛잇어
  • 작성자메론주스 | 작성시간 26.06.15 망원동에도 있던데!
  • 작성자샤브덕 | 작성시간 26.06.15 제발 ㅜㅜㅜ 화살치킨도 존맛이야
  • 작성자여름극호 | 작성시간 26.06.15 망원에서 봤는데,,
    군산이 원조고 내픽은 파닭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