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상장 후 역사상 최초의 조만장자가 된 일론머스크의 자산으로 살 수 있는 것들 작성자행잉플랜트|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SG LANDERS 팔고용진아망해라제발 작성시간26.06.14 부럽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14 와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프링그다 작성시간26.06.14 국가채무 해결좀하고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잼유잼유잼 작성시간26.06.14 개인한테 저렇게많은돈이 왜 필요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iRE FiRE 작성시간26.06.14 한국 채무 갚아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볼존맛탱구리 작성시간26.06.14 대박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디와와 작성시간26.06.14 어케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14 나 100억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오는날바씨 작성시간26.06.14 일론아 10억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빌어먹을세상따위! 작성시간26.06.14 난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리 길모어 작성시간26.06.14 근데 서울 아파트 다 못 사는 게 더 충격인데 서울 집값이 그렇게 비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14 저건 아파트만 추린거고 서울 전체 부동산은 한 4천~6천500조 정도 하나봐 이거도 다른 선진국 수도랑 비교하면 높진않을걸? 난 생각보다 아파트 비중이 적어서 놀람ㅋㅋ 물량이 없어서 그런가... 오히려 미국 부자 한놈이 그래도 세계 순위 안에 드는 나라 수도 부동산 다 살 수 있다면 그게 더 충격일거 같아... 지금도 충격 오지긴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14 이건 진짜 혁명통 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블로바바리 작성시간26.06.14 기부좀 해라 사회 환원좀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26.06.14 돈 좀 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perENTP 작성시간26.06.15 일론이는 인문학 공부나 좀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15 미쳤다 국가부채상환가능 ㄷㄷㄷㄷ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폭력주의자 간디 작성시간26.06.17 ㅇㅣ게 ㄹㅇ 미친거같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