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한녀의 국뽕은 자기 주제 파악을 못 해서 걸리는 병이란 말 진짜 띵문이다... 작성자and_123|작성시간26.06.14|조회수6,791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wbmw88/status/1254940905586356224공감해서 가져온거니까 의견 다르면 지나가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로남혐러 | 작성시간 26.06.14 한국 개같이 망해봐야돼 21세기에 페미가 욕인나라가 어딨어 작성자렌토보다 느리게 | 작성시간 26.06.14 나는 아들만 사랑하는 엄마를 영원히 짝사랑하는 딸 감성이라는 댓 보고 띵했음 작성자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에인사잘해 | 작성시간 26.06.14 아 맞네 작성자아무닉네임임 | 작성시간 26.06.14 ㅇㄱㄹㅇ 작성자용용죽겠 | 작성시간 26.06.15 6.25 참전 용사들 중에 여자 용사들도 있었는데 매체에서는 거의 남자 참전용사들만 나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