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 부정적 감정을 다루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작성자dhdieiejd|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충알고좋아하고다알고싫어하자 작성시간26.06.14 무조건 부딪히고 깨져봐야 둥글어짐난 그래서 10대~20대때 사람경험 많이 해보라는걸 추천하고 싶네..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gxkgme 작성시간26.06.14 요즘 내가 심리나 뇌과학책 많이 읽는데. 이런 책 읽으면 좀 도움되더라...I형이고 커뮤 좋아하고 이런 사람들은 대체로 뭐 읽는 거 자체를 좋아할텐데 난 독서도 추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니머니해도뭐니 작성시간26.06.14 그래도 직장다니면서. 자기밥벌이하고 극복할려고 노력하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김구름 작성시간26.06.14 감정도 맷집이 생겨야 무뎌지는듯 ㅠ 그리고 감정은 바람처럼 시시때때로 바뀌는거고 실체가없어서 번복할수도 있고 시행착오도 겪을수잇지만 ,, 자살시도는 이미 행동을 한거라 번복할수가 없잖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류크선장 작성시간26.06.14 죽고싶을때 그냥 어케든 버텨보면 결국 그 감정에 대한 공략법이 생기는 듯그냥 내 삶에 대한 과한 책임감을 내려놓으면 살아가는 여러 과정의 사소한데서 살아갈 행복을 느끼게 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란다오렌지맛 작성시간26.06.14 이런 감정 다루려면 정신과보단 전문상담이필요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리갈리과카몰리 작성시간26.06.14 이 고민을 인지한 거 자체가 스스로 감정을 다루기 시작한 것.. 이렇게 마주하는 연습하며 점점 쌓아가면 됌. 내면 아이 치유에 관한 책도 많이 도움이 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내맘이그래 작성시간26.06.14 저럴때 상담받으면서 급격히 다운되는 기분들을 하나하나 분리하고 매듭풀어내는 작업하면 괜찮아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꿩강꿩강 작성시간26.06.14 예전에는 감정에 매몰되어서 어쩌지를 못하다가 지금은 다른 거 하면서 그 감정이 지나가길 기다리는 걸로 견디는데 이것도 회피하는 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뚜빔 작성시간26.06.14 나이들수록 진짜 괴로운거 아는데 그냥 부딫혀야됨. 조금씩 어느정도 익숙해지는 정도를 고려하면서 계속 노출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빤짝빤짝작은별 작성시간26.06.14 살면서 부딪히고 소화해야할 감정들은 일종의 숙제같아. 영원히 피할거 아니면 언젠가는 겪어야되고 (수치심, 이별, 패배감 등등) 그걸 내 방식대로 지나야 성숙해지는듯.. 나이는 상관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perENTP 작성시간26.06.15 괜찮아. 인생 쉬우면 재미없지. 넘어져야 다음에 안넘어지는 법을 배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