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네이트판] 부정적 감정을 다루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작성자dhdieiejd|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대충알고좋아하고다알고싫어하자 작성시간26.06.14 무조건 부딪히고 깨져봐야 둥글어짐
    난 그래서 10대~20대때 사람경험 많이 해보라는걸 추천하고 싶네..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 작성자 dogxkgme 작성시간26.06.14 요즘 내가 심리나 뇌과학책 많이 읽는데. 이런 책 읽으면 좀 도움되더라...
    I형이고 커뮤 좋아하고 이런 사람들은 대체로 뭐 읽는 거 자체를 좋아할텐데 난 독서도 추천.
  • 작성자 머니머니해도뭐니 작성시간26.06.14 그래도 직장다니면서. 자기밥벌이하고 극복할려고 노력하시네
  • 작성자 나김구름 작성시간26.06.14 감정도 맷집이 생겨야 무뎌지는듯 ㅠ 그리고 감정은 바람처럼 시시때때로 바뀌는거고 실체가없어서 번복할수도 있고 시행착오도 겪을수잇지만 ,, 자살시도는 이미 행동을 한거라 번복할수가 없잖아ㅠㅠ
  • 작성자 류크선장 작성시간26.06.14 죽고싶을때 그냥 어케든 버텨보면 결국 그 감정에 대한 공략법이 생기는 듯
    그냥 내 삶에 대한 과한 책임감을 내려놓으면 살아가는 여러 과정의 사소한데서 살아갈 행복을 느끼게 돼
  • 작성자 미란다오렌지맛 작성시간26.06.14 이런 감정 다루려면 정신과보단 전문상담이
    필요할듯
  • 작성자 할리갈리과카몰리 작성시간26.06.14 이 고민을 인지한 거 자체가 스스로 감정을 다루기 시작한 것.. 이렇게 마주하는 연습하며 점점 쌓아가면 됌. 내면 아이 치유에 관한 책도 많이 도움이 되더라
  • 작성자 그냥내맘이그래 작성시간26.06.14 저럴때 상담받으면서 급격히 다운되는 기분들을 하나하나 분리하고 매듭풀어내는 작업하면 괜찮아짐...
  • 작성자 꿩강꿩강 작성시간26.06.14 예전에는 감정에 매몰되어서 어쩌지를 못하다가 지금은 다른 거 하면서 그 감정이 지나가길 기다리는 걸로 견디는데 이것도 회피하는 건가
  • 작성자 뚜뚜빔 작성시간26.06.14 나이들수록 진짜 괴로운거 아는데 그냥 부딫혀야됨. 조금씩 어느정도 익숙해지는 정도를 고려하면서 계속 노출해야함
  • 작성자 빤짝빤짝작은별 작성시간26.06.14 살면서 부딪히고 소화해야할 감정들은 일종의 숙제같아. 영원히 피할거 아니면 언젠가는 겪어야되고 (수치심, 이별, 패배감 등등) 그걸 내 방식대로 지나야 성숙해지는듯.. 나이는 상관없음
  • 작성자 SuperENTP 작성시간26.06.15 괜찮아. 인생 쉬우면 재미없지. 넘어져야 다음에 안넘어지는 법을 배운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