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오스러운 중국의 행보 작성자행복한공룡|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ode 작성시간26.06.14 바퀴벌레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해해해해홍 작성시간26.06.14 일본은 다 시러해서 다행인데 지금 중국이 존나 큰문제임 다 점령에 한국여론도 지네끼리 하고잇고 여시에도 중국인 조선족 존나많아서 여론몰이하거나 중국이 혐한하는거보고 한국도 똑같은데? 이러고나있고 진짜 문제다 중국 자본도 개많이 들어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알라궁댕이 작성시간26.06.14 동북공정 존나 싫어 안그래도 짱깨들 지들이 원탑이라고 생각하는데 동북공정으로 더 심해짐 ㅡㅡ 우리나라 극우일베키즈랑 쟤네 동북공정키즈들이랑 비슷하다고 시팔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자니 작성시간26.06.14 미친 시발롬들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긍정회로 작성시간26.06.14 중국놈들 한방에 다 죽었으면 좋겠어 그정도로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26.06.14 와 걍 새로운 제국주의 식민지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을파소 작성시간26.06.14 졸라싫음 중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둠치타치 작성시간26.06.14 라오스가그래서 스리랑카처럼 99년임대함 중국이 철도깔아준대신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어를무문다아 작성시간26.06.14 나 진심 중국이랑 일본 한번에 죽어버렸으면 좋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싸갈쓰가바갈쓰다 작성시간26.06.14 개싸가지들 남의나라 피 뽑아먹고 니네 잘사나보자 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주주의 대한민국 만세 작성시간26.06.14 중꿔아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14 중국 맨날 지 일본 영국 제국주의 침략 피해자 어필만 하는데 지들이 지금 21세기 신제국주의 침략국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14 진짜 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 눈을 정화시키는 클리너는 없나요 작성시간26.06.14 우리나라빼고 다 사라졌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우우우우웅 작성시간26.06.14 스리랑카 가뜩이나 가난한데.. 저거 지어주면서 원자재 중국, 일꾼들도 다 중국인 쓰라고 했을걸.. 개도국들은 어쩔수 없이 오케이 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inino 작성시간26.06.14 이런 개븅신 국가가 아직도 국가인게 신기하고 뚜까쳐맞고 갈기갈기 쳐찢어져야되는데 시발 중국 망해라 일본도 같이 망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블리츠크랭크 작성시간26.06.14 극혐이다 우리나라는 양측으로 파렴치 쓰레기나라들뿐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OON A GAY 작성시간26.06.15 니네 역사가 쪽팔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을갈아만든두부과자 작성시간26.06.15 으 싫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벼운공 작성시간26.06.15 일대일로는 존나 망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