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살다 보니 레이첼 맥아담스가 직장 왕따 역할 하는 것도 다 본다.jpgif

작성자내누날|작성시간26.06.14|조회수15,383 목록 댓글 4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56071682

 

맡는 역할마다 로맨스 퀸의 권력을 보여주던 
러블리 아이콘의 권위자 레이첼 맥아담스가
새로운 영화로 돌아왔는데 (깜놀 주의)
.
.
.
.

광기 도라방스로 피칠갑하고 돌아옴 덜덜스

 

이랬는데

 

요래 됐씀다- 붙여놓고 보니 갭차이 더 큼ㅋㅋㅋ

 

샘 레이미 감독의 <직장상사 길들이기> 고

 

딜런 오브라이언(메이즈 러너 남주 맞음)이 
개 진상 직장상사 역할  

 

레이첼 맥아담스가 부하 직원 역할로 나옴

 

 

https://www.youtube.com/watch?v=ppTGfqAQkfE

이 둘이 무인도에 고립되면서 벌어지는
권력 역전 개(?)싸움 서바이벌 스릴러물이라고 함

 

예고편 공개 이후 미국은 물론 국내까지
레이첼 연기 변신 기대된다는 평이 많음ㅎ(나포함)

진짜 살다 보니 레이첼이 버석+광기 여주 맡는 것도 보고 신기해서 쪄본 글



문제 시 우리 회사 부장ㅅㄲ랑 무인도 감금 됨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ttehtion | 작성시간 26.06.14 이거 영화관에서 봤는데 관객들이랑 다같이 롤러코스터타는거 같았음 재밌어 ㅋㅋㅋㅋㅋ중간중간 징그러운거 나오는데 전체적으로 도라이같은 영화임
  • 작성자민첩한하루되시길 | 작성시간 26.06.14 걍 코미디 영화인줄 알고 봤다가 뒤에 징그러워서 깜짝 놀램
  • 작성자소금빵인절미 | 작성시간 26.06.14 이거 잼씀ㅋㅋ영화관에서봤는데 후회없음
  • 작성자와이 우먼킬 | 작성시간 26.06.14 존잼임 ㅋㅋㅋ
  • 작성자잠이라도익절해야지 | 작성시간 26.06.15 개잼ㅋㅋㅋ 좀 징그럽고ㅋㅋ 디즈니에 있어서 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