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일본, 월드컵 슬로건 “king of asia”

작성자만오천스피|작성시간26.06.14|조회수23,971 목록 댓글 258

출처: 여성시대 (만오천스피)



이번 월드컵 역시 기존과 마찬가지로
"King of Asia" "Top of Asia"
아시아최강으로 슬로건 발표
울트라스 공식서포터들은 대형걸개문구 준비


내일 6월15일 월요일 새벽 05:00 네덜란드 vs 일본 경기
중계: 네이버 치지직, jtbc, kb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든고민해결완료 | 작성시간 26.06.15 지랄이다
  • 작성자파란옷이젤다 | 작성시간 26.06.15 킹구..오흐...아지아...
  • 작성자왕파리끈끈이 | 작성시간 26.06.15 지랄노
  • 작성자라다라다 | 작성시간 26.06.15 언제는 탈아시아라더니 뇌에 바나나박았남
  • 작성자룰루메론 | 작성시간 26.06.16 제국주의 사상으로 피파에 클레임 걸어야 하는 거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