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일본, 월드컵 슬로건 “king of asia” 작성자만오천스피|작성시간26.06.14|조회수23,970 목록 댓글 25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만오천스피)이번 월드컵 역시 기존과 마찬가지로"King of Asia" "Top of Asia"아시아최강으로 슬로건 발표울트라스 공식서포터들은 대형걸개문구 준비내일 6월15일 월요일 새벽 05:00 네덜란드 vs 일본 경기 중계: 네이버 치지직, jtbc, kbs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든고민해결완료 | 작성시간 26.06.15 지랄이다 작성자파란옷이젤다 | 작성시간 26.06.15 킹구..오흐...아지아... 작성자왕파리끈끈이 | 작성시간 26.06.15 지랄노 작성자라다라다 | 작성시간 26.06.15 언제는 탈아시아라더니 뇌에 바나나박았남 작성자룰루메론 | 작성시간 26.06.16 제국주의 사상으로 피파에 클레임 걸어야 하는 거 아닌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