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병 가족을 둔 사람의 만화 작성자우주여시|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똑똑고양 작성시간26.06.14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awda 작성시간26.06.14 자게에도 저런 사람 많았는데...마우스 클릭소리 시끄럽다고 윗집에서 벌레를 던진다던 여시 잘 살고 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ses_are_rosie 작성시간26.06.14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동매일가요 작성시간26.06.14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우왕만두 작성시간26.06.14 에휴.. 슬프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럴수도 있다 작성시간26.06.14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척추척척추 작성시간26.06.14 아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시황) 작성시간26.06.14 지가 조현병이엿던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4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한잔 작성시간26.06.14 가족이 조현병인데 다행히 이제는 약 잘 먹어서 회사도 다니고 일상생활 가능하지만... 환청은 완전히 없어지지 않아서... 힘들다 물론 본인이 가장 힘들겠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에는이모지를 작성시간26.06.14 본인이 조현병이였던 거야 아님 동생땜에 힘든 자기 정신상태를 표현한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ayclub 작성시간26.06.14 본인이 조현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14 으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적 작성시간26.06.15 헐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