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로니 팬피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리에 얹은 외계인 작성시간 26.06.14 주기적으로 먹음ㅠ 진짜 맛있어 헝ㅜ
-
작성자룰루리링 작성시간 26.06.15 도우가 너무 안 익은것같고 밀가루맛 나던데ㅠ
-
작성자표정 없는 얼굴로 뒤돌아보네 작성시간 26.06.15 이거 매장 바이 매장임 잘굽는 집은 진짜 바삭하고 맛있는데 잘 못하는집은 밀가루 덜익은맛나
-
작성자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 26.06.15 저거 원래 m사이즈로 먹어야하는데 요즘 다 l만 팔아
-
작성자ㅇㅇㅊㅇ 작성시간 26.06.15 치즈추가 하고 빠싹 꾸워달라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