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올여름은 유기동물과 함께🐶🐰😸 +임시보호

작성자오이맛초콜릿|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낭만주먹 작성시간26.06.14 여름 단기 임보로 데려온 강쥐랑 영원히 같이 사는 중!! 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오이맛초콜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뒷통수만 봐도 예쁘네🤍🤎
  • 작성자 머리에 얹은 외계인 작성시간26.06.14 백수고 1인가구라서 가능은한데… 여름에 대부분 집을 비우고 놀러다녀서…ㅜㅠ…
  • 작성자 강냉이원펀치 작성시간26.06.15 솔직히 하고 싶은데 3개월 빼박 정들어서 못 보낼 거 같음… 하지만 난 그만한 책임감이 부족….
  • 답댓글 작성자 오이맛초콜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해외입양확정인 유기견들도 출국 전에 단기임보 구해! 본문 어독스 아린이, 푸린이처럼! 포포스@forpaws_rescue 여기도 함 봐줘
  • 작성자 새로운시쟉없냓 작성시간26.06.15 아 전나 귀엽다 진짜.... 애기들아 이번 여름 임보 가자
  • 작성자 쟤시켜알바 작성시간26.06.15 이글보고 임보 신청했다~~!!! 될지안될지는 모르지만 ! 떨린다잉
  • 답댓글 작성자 오이맛초콜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오오 잘됐으면 좋겠다!! 🐶🍉🌴
  • 작성자 진도코기 작성시간26.06.24 글 보고 아이 한 명 이번 주 입양 신청했는데... 정말 긴장 돼. 좋은 글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 오이맛초콜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와 입양이라니! 잘될거야!! 여시랑 강아지랑 행복길만 걷길🍀💚 얘기해줘서 고마워🥹 기쁘다
  • 작성자 통도리도리 작성시간26.06.28 new 만약 차가 없으면 애들 데리고 오는거 펫택시 이용하는건가?ㅜ
  • 답댓글 작성자 오이맛초콜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8 new 보호소마다 달라! 이동 지원 안 해주는 곳도 있고 함안이나 어독스처럼 이동봉사 구해주는 곳도 있고! 근데 같은 지역이면 펫택시 이용해야 할 거야ㅠ
  • 답댓글 작성자 통도리도리 작성시간26.06.28 new 오이맛초콜릿 같은 지역은 아니긴 한데..
    그래도 방법이 다 있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혹시 여름 말고 단기임보할 수 있으려나?
  • 답댓글 작성자 오이맛초콜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8 new 통도리도리 응 본문에 있는 보호소들 거의 1년 내내 단기임보 구해! 임보 신청하기 전에 ㅇㅇ 지역인데 이동봉사 가능한지 먼저 문의해봐
  • 답댓글 작성자 통도리도리 작성시간26.06.28 new 오이맛초콜릿 고마워~
    눈에 밟히는 애가 있어서 단기임보 문의해봐야지!!
    착한 여시 복 많이 받어
  • 답댓글 작성자 오이맛초콜릿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8 new 통도리도리 나도 고마워🍀 강아지랑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